워킹맘 소소한 일상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2023.6.3. 토) - 포레스텔라 출연

평범한 워킹맘 2023. 6. 2. 00:18
728x90

금주 토요일(2023.6.3. 토, 17시부터) 강릉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 포레스텔라가 출연한다.

올해는 포레스텔라가 작심하고 팬들한테 먼저 다가서려고 하는지 최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포레스텔라의 공연은 퀄리티가 정말 높기 때문에 놓치면 안 되는 공연이다.

포레스텔라 공연 퀄리티와 관련해서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로열 콘서트를 직접 관람했던 후기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포레스텔라 뜻, 간단한 멤버 소개 포함)
https://workingmom-85.tistory.com/51

포레스텔라(forestella) 공연 관람 후기 - 대박 좋았음

공연이란 걸 본지가 거의 5년 만인 것 같다.그동안 아이 낳고 키우느라 공연을 볼 수가 없었다. (아이와 함께 본 캐치캐치 티니핑 공연은 제외한다.)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보게 된 포레스

workingmom-85.tistory.com


최근(2023.5.31. 수)에 보은에서 개최된 빅쇼 열린 콘서트에 포레스텔라가 출연했는데, 연령대가 높은 관람객에 맞추어 셋 리스트, 멘트를 준비했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정성이 가득한 공연이었다.

포레스텔라의 리더 조민규는 어린 시절 할아버지와 보은을 방문했던 경험을 늘어놓으며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께 보은을 떠나기 싫다고 애교를 부리기도 했다.  덕분에 공연 분위기가 너무 좋았는데 역시 프로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마지막 앙코르곡으로 곤드레만드레를 불러 어르신들을 기쁘게 해주는 모습이 감동이었다.
(일반적으로 포레스텔라의 앙코르곡은 오리지널 곡인 "For life"이다.)

나는 역시나 이번에도 유튜브 생중계를 보았다. 내가 사는 곳에서 보은까지 운전해서 2시간 정도 걸리는데 퇴근하고 가기에는 차가 밀려서 제시간에 도착을 못할 것 같고 오후 반차를 써야 하는데 최근 회사에서 중요한 일이 많아 휴가를 쓸 형편이 안되기 때문이다.
(포레스텔라 단독 콘서트 일정만 목이 빠지게 기다리는 중이다.)

보은 빅쇼 - 포레스텔라

강원도민 체육대회 개회식 관련 포스터 및 행사 위치는 아래와 같다.

오후 3시부터 무료로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강원도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관람하시길 바란다.

강원도민체육대회 개회식 포스터 - 포레스텔라 출연
강릉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 위치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