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재테크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사용 후기 - 네이버페이 16만포인트 적립

평범한 워킹맘 2022. 11. 10. 00:44
728x90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사용한 지도 2개월 정도 지났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사용하게 된 이유가 궁금하다면 아래 글부터.
https://workingmom-85.tistory.com/11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추천

내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한 이유 올해 초쯤 술꾼 도시녀를 보기 위해 티빙 가입이 필요 했는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먼저 가입한 후 티빙을 가입하면 혜택이 있어서(뭐였는지는 기

workingmom-85.tistory.com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나는 오프라인 쇼핑보다는 온라인 쇼핑을 주로 하고 있는데 네이버 쇼핑을 이용할 경우 2 %를 적립해주고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때에도 사용 금액의 0.5 %를 포인트로 적립해주어 생각보다 포인트가 잘 쌓이는 느낌을 받았다. (그렇게 쌓인 포인트로 티빙 구독료를 내기도 한다.)

그리고 나의 경우 올해 8월에 카드 발급을 하였는데 당시 최근 6개월간 신한카드 이용이 없는 경우 최대 16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나는 다행히 이벤트 대상이었고 가입 후 한 달 후쯤 포인트 적립을 해줄 것이라 기대하며 기다렸지만 그렇지는 않았고 10월이 되어서야 적립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적립 안 되는건가 조마조마했다.)
그 외에 자동이체 가입,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입 등으로 3만 포인트를 더 받아 총 19만 포인트를 적립받았다.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8월 프로모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결과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 네이버페이 제휴 카드를 쓰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다.

신한카드, 현대카드 등이 있으니 가입 프로모션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더 혜택이 많은 카드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