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소소한 일상

애드센스 5번째 ~ 8번째 미승인 - 정책 위반 : URL오타, 사이트 다운

평범한 워킹맘 2022. 10. 28. 14:34
728x90

지난번 4번째 애드센스 미승인 글 이후로 4번을 더 떨어졌다.

내 글은 현재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잘 검색되고 있는데 아직도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URL에 오타가 있을수도 있다는 사유로 반려되고 있다.
8번째 미승인이 되고 나니 블로그를 접어야 하나 생각이 들기도 한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메일

접을 때 접더라도 해결할 방법이 없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여러 블로거들의 글을 읽어보았다.

사이트 다운으로 미승인이 된 경우 딱히 수정을 하지 않고 반복 검토 요청하여 붙은 경우도 있었고 심지어 열몇 번 떨어지고 붙은 경우도 있었다. 그리고 사이트 다운은 개인의 문제가 아닌 티스토리 플랫폼의 문제라는 말도 있었다.

그냥 꾸준히 블로그를 쓰면서 반복적으로 재검토를 요청해볼까 한다.

나는 블로그에 정보글을 주로 올리는 편인데 한 달 수익이 100원 나올까 말까 하는 상황이라 내 정보가 겨우 100원짜리인가 싶어 약간 마음이 상하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하면 언젠가는 열매를 맺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중단은 하지 않기로 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누군가도 애드센스 해결을 위해 고군분투 중일 텐데 힘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