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소소한 일상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부산점 처음 방문 시 챙겨야 할 혜택(회전목마 쿠폰)

평범한 워킹맘 2022. 10. 6. 00:25
728x90

지난주 부산 기장 여행을 다녀왔다.

생각보다 엄청 따뜻한 날씨 덕분에 남편과 아이는 잠깐 바다에 들어가서 놀기까지 했다.
첫날 저녁으로는 기장 해변에 있는 '낭만 조개'에서 3단 조개찜과 새우구이를 먹었고, 다음날 점심으로는 '탐복'이라는 식당에서 시래기 전복 비빔밥, 전복죽, 전복구이 세트를 먹었다. 점심으로 먹기에 가벼운 가격은 아니었지만 맛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다.
(참고로 '탐복'은 캐치테이블 어플에서 예약해야만 방문이 가능하다. 가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사전 예약을 하시길 바란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점을 들렸다.

라코스테에서 남편 옷과 내 옷을 한벌씩 구매했다.
원래 아이 운동화와 구두도 사려고 했었는데 핑크 공주인 우리 딸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 아이 것은 사지 않았다.
(결국 집에 와서 아이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온라인으로 구매하였다. 우리 아이는 5세이지만 자기주장이 뚜렷해 주문 전 사진으로 컨펌을 받고 주문하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아울렛에 회전목마가 있어 아이 기분을 풀어줄 수 있었다.

부산점 아울렛 방문이 처음이라 혹시 혜택이 있나 해서 어플을 설치하고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했는데 역시나 첫 방문 혜택이 있었다.
아울렛 3층에 있는 회전목마를 이용하거나 아메리카노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었는데 아이와 함께 한 나는 당연히 회전목마를 이용하는 데 사용하였다.
특히, 10월에는 어플에서 핼러윈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데 초대권을 제시할 경우 선착순으로 사탕과 풍선을 나눠주고 있다. 아울렛 구매 영수증을 함께 제시할 경우 캐릭터 풍선을, 초대권만 제시할 경우 일반 풍선을 주고 있다.
(나는 구매 후 오면 선착순에서 제외될까 봐 그냥 영수증 없이 초대권만 제시하였음)
첫 방문 하시는 분들은 꼭 놓치지 마세요~☆

신세계 아울렛 부산점 카카오톡 플친 가입 축하 프로모션 - 회전목마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 부산점 3층 회전목마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728x90